We use cookies to understand how you use our site and to improve your experience. This includes personalizing content and advertising. By continuing to use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381 views • September 30, 2021

“사회가 아이들을 어른들의 방패막이로 사용하고 있어” 스콧 아틀라스 박사 인터뷰 (2편)

NTD Korea
NTD Korea
이번 American Thought Leaders는 공중보건 정책 전문가 스콧 아틀라스 박사 인터뷰를 총 3부작으로 제작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저는 백신에 완전히 찬성합니다. 다만 비양심적이라는 겁니다. 한 사회가 아이들을 어른들의 방패막이로 사용한다는 점이요. 우리 아이들이 별 효능도 얻지 못할 실험용 약물을 성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주입하겠다는 겁니다. - 오늘은 공중보건 정책 전문가 스콧 아틀라스 박사와 함께 아동을 대상으로 한 백신 접종의 윤리성에 대해 논의해 보기로 합니다. 최근 플로리다에서의 확진자 급증과 자연 면역의 현주소 그리고 그를 무시하는 백신 의무화에 대해서도 살펴봅니다. - 4개월 후, 8개월 후에 항체가 줄어든다고 해서 반드시 보호가 없어진다는 걸 뜻하지는 않아요. 스콧 아틀라스 박사는 출간 예정인 책 ‘우리 집에 들이닥친 역병’ ‘COVID로부터 미국을 지키기 위한 트럼프 백악관에서의 나의 싸움’을 쓰기도 했습니다.
Show All
Comment 0